본문 바로가기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바로확인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논쟁 또는 시비할 일이 있게 된다.

 

맞는 꿈, 친구와 말다툼을 하면서 친구로부터 두들겨 맞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 받거나, 협력자 얻어 이익을 얻게 됨

 

맞는 꿈, 비 맞는꿈

 

◇  흠뻑 맞으면 큰 은혜 입고 축축히 맞으면 자비로운 사람과 혜택 받는다.

 

맞는 꿈, 무엇인가 도둑맞는꿈

 

◇  도둑을 맞는 것은 가족간의 괴로움이 해결된다는 암시이다.

 

맞는 꿈, 우산이 작아서 비 맞는꿈

 

◇  혼사나 사업, 염원 등에 있어 중매인, 중개인 등의 협조가 부족해서 피해 입는다.

 

맞는 꿈, 다리에 총맞는꿈

 

◇  처녀라면 총 쏜 사람과 결혼하고 기혼녀라면 임신, 남자라면 윗사람을 존경하는 꿈의미

 

맞는 꿈, 미혼 여자가 허벅지에 탄환을 맞는꿈

 

◇  청혼 받아들이고, 유부녀가 맞으면 잉태하며, 학생은 입학, 진학이 된다.

 

맞는 꿈, 내가 쏜 화살에 다른 사람이 맞는꿈

원하던 일, 계획했던 일이 잘 이루어짐

 

 

◇  맞는 꿈, 우산, 양산을 함께 쓰는데 둘중 한 사람이 비 맞는꿈

 

◇  이러한 우산, 양산을 주변 사람과 함께 쓰고 가는 꿈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동지 만나게 되는 꿈이다. 그러나 우산을 함께 쓰고 있는 상황에서 옆에 있는 사람, 내가 비 맞고 있었다면 비 맞고 있는 사람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들게 된다.

 

 

◇  맞는 꿈, 옷장 또는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꿈

 

◇  내가 보관하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은 가족, 절친한 친구 등 사이가 벌어질 일이 생기거나 가정 경제가 갈수록 빈곤해질 암시이다.

 

맞는 꿈, 내가 다리에 총맞는꿈

각종 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맞는 꿈, 화살에 내가 맞는꿈

 

◇  수 많은 사람중에 내가 선택되는 꿈. 승진,합격등등

 

맞는 꿈, 아버지에게 맞는꿈

 

◇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되고 가정운이 매우 좋아지게 된다.

 

맞는 꿈, 뼈 에이는 차가운 바람을 맞는꿈

 

◇  머지 않아 기쁜 소식이 있고, 기혼녀는 친정에 갈 일이 생김

 

맞는 꿈, 가방을 잃거나 도둑 맞는꿈

 

◇  일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 잃는 등 이별하게 됨

 

맞는 꿈, 주사맞는꿈

 

◇  꿈 속에서 주사 맞는 것은 현재 현실의 삶이 매우 반복적이고 지루하여 그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강할때 이 꿈을 꾸게 된다고 하다.

 

맞는 꿈, 펄펄내리는 눈을 맞는꿈

 

◇  사회나 국가적인 혜택 받거나 공법을 준수해야 할 일이 생긴다.

 

맞는 꿈, 지갑을 도둑맞는꿈

 

◇  뺏기는 도둑맞는 꿈은 계획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다. 하고 있는 일을 조금 신중히 진행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맞는 꿈, 내가 화살을 맞는꿈

 

◇  꿈에 등장하는 화살은 그 풀이로서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행운, 불행, 여행, 나를향한 비난, 재난, 또는 이성을 향한 프로포즈, 사랑의 포로 의미한다. 내가 화살에 맞았다면 이 꿈은 관직, 중요한 자리에 등용될 대길몽이다. 미래에 사회적으로 출세하리라는 것 을 암시한다. 화살에 맞는 것은 여러명 사람 중에 내가 홀로 뽑힌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 추천 참고사항 💭

 

친해지기 어려운 MBTI 유형  바로보기

 

친해지기 어려운 MBTI 유형

친해지기 어려운 MBTI 유형 정리 참고 해보세요. 친해지기 어려운 MBTI 유형 MBTI 유형 중에서 친해지기 어려운 유형은 무엇일까? MBTI 유형은 사람들의 선호도와 행동 양식을 설명하기 위한 도구입

gochon.tistory.com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맞는  돌팔매질로

맞는  서로

맞는  때리고

 

 

공유드린 내용은 맞는 꿈,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꿈 입니다. 위 내용들이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